Sunday 11 March 2018

파생 상품 거래 결제 시스템


금융 파생 상품 시장의 청산 및 결제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금융 파생 상품 시장의 청산 및 결제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청산 및 결제 프로세스에는 세 가지 활동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청산, 결제 및 리스크 관리. 청산 절차에는 모든 거래 회원의 미결 위치를 모아서 도착한 청산 회원의 미결 위치 및 의무에 도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무역 회원은 & # 8217; 열린 위치는 자신의 독점적 인 고객과 고객을 모아서 차례로 결정됩니다. 열린 자세.


이미지 제공 : files. dccomdna-cdn / wp-content / uploads / 2011 / 12 / woman-taking-money-out-of-wallet. jpg.


모든 선물 및 옵션 계약은 현금 결제, 즉 현금 교환을 통해 이루어진다. 각 회원에 대한 모든 선물 계약은 해당 월말에 관련 선물 계약의 일일 결제 가격에 대해 시장 가격 (MTM)으로 표시됩니다.


선물 계약 종가에 따른 일별 MTM 정산은 T + 1 일에 이루어집니다. 만기 된 선물 계약에 대한 최종 합의가 이루어지며 그 과정은 일일 MTM 합의와 유사합니다.


최종 결제 가격은 만기일의 지수 / 기초 증권의 종가입니다. 인덱스 / 스톡 옵션의 경우, 옵션의 매수인 / 매도인은 매수 / 매도 옵션에 대해 프리미엄을 지불 / 수령 할 의무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미지급 금액과 프리미엄 미수금 금액은 각 옵션 계약에 대한 각 고객의 순 보험료 또는 채권 금액을 계산하기 위해 계산됩니다.


파생 상품 부문을 위해 포괄적 인 위험 차단 메커니즘이 설계되었습니다. 파생 상품 부문의 위험 방지 메커니즘은 마진 시스템과 온라인 포지션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구성됩니다.


SEBI는 각 고객에 대한 모든 선물 및 옵션 계약의 포트폴리오에서 전반적인 위험을 통합적으로 파악하는 포트폴리오 기반 마진 시스템을 규정했습니다.


초기 마진은 (위험에 처한 99 % 가치를 기준으로) 거래 / 청산 회원의 레벨에서 총체적으로 그리고 거래 / 청산 회원의 개별 고객 및 독점적 지위에서 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초기 마진 외에 캘린더 스프레드 여백이 청구됩니다.


총 개방 포지션에 대한 노출 한도는 액체 순 가치를 기준으로 결정되며 포지션은 거래소에 의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됩니다. 파생 상품 부문의 기본 자본에서 별도의 화해 보증 기금을 창출해야합니다.


파생 상품 시장과 관련된 일부 모호성은 파생 상품 거래로 인해 발생하는 소득의 과세 여부와 관련된 특정 조항과 같이 남아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가 투기 거래 또는 정상적인 업무 거래로 취급 될 경우 세금 처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인도의 공인 회계사 협회가 지수 선물, 인덱스 옵션 및 스톡 옵션에 대한 회계 지침을 발표했지만 주식 선물과 관련된 회계 기준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 3 년 이내에 파생 상품 부문은 전통적인 현금 시장을 따라 잡을뿐만 아니라 주식 시장에서 이상적인 헤지 기법으로 떠올랐다. 파생 상품 시장은 2003 년 2 월에 처음으로 매월 회전율로 현금 시장을 이길 수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주식 시장의 파생 상품 부문은 총 현금 시장의 48,289 억 루피에 비해 매달 49,395 억 달러의 매월 회전율을 기록했습니다. 2003 년 7 월까지, 파생 상품 부문은 109,850 루피의 매출을 기록한 반면, 현금 시장은 78,878 루피의 매출로 후퇴했다.


파생 상품 시장의 평균 일일 매출은 4,776 억 루피의 현금 시장 회전율에 비해 4,776 억 루피에 달했다. 지난 6 개월 동안 (2003 년 5 월을 제외하고), 파생 상품 부문의 월간 거래량은 현금 시장보다 높았습니다.


증가하는 볼륨 회전율은 건강한 신호를 나타냅니다. 파생 상품 부문은 시장에 많은 유동성과 깊이를 가져 왔으며, 파생 상품 부문의 마인 블로깅 회전율 통계는 스스로를 말합니다. 그런데 왜 파생 상품이 인도 시장에서 큰 타격을 입었습니까? 일반적으로 언급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i) 파생 상품들 & # 8211; 인덱스 선물, 인덱스 옵션, 주식 선물 및 스톡 옵션은 투자자가 인덱스 또는 특정 주식에 대해 1 개월에서 3 개월 동안 포지션을 취할 수있는 이월 포워딩 기능을 제공합니다.


ii) 악명 높은 badla 시스템의 대체품을 제공합니다.


iii) 그들은 현재 방에서 투기로 매일 정착한다. 현금 시장은 하루 시장으로 변해 파생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있다.


iv) 전액 지불 또는 인도의 현금 시장과는 달리 투자자는 파생 상품을 구매할 자금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적은 마진을 지불함으로써, 주식 또는 시장 지수에서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v) 계약 규모 감소를 예상하여 파생 상품 물량도 증가하고있다. 마침내 모든 것이 상승하는 시장에서 작동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파생 상품 시장에도 많은 거래 이익이 있습니다.


선물은 옵션에 비해 인도 시장에서 더 인기가 있습니다. 주식 선물의 인기는 이전의 거래를 수행하는 이전의 badla 시스템과의 유사점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주식 선물은 자본 시장에서의 투기를 장려하고 투기가 시장의 불가분의 일부가된다. 제품의 인기는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


또한 주식 선물은 적은 마진을 지불함으로써 더 높은 노출을 제공 할 수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시장 관찰자는 옵션 선물과 비교할 때 지수 선물 및 주식 선물과 같은 선물 상품은 이해하기 쉽다고 말합니다. 옵션 & # 8217; 더 복잡한 제품이 시장에서별로 대중적이지 않습니다. 우리가 선물을 비교한다면, 주식 선물은 지수 선물과 비교하여 훨씬 더 대중적입니다.


2001 년 11 월에 2 천 8 백 11 억 루피의 순매출을 시작으로 2002 년 3 월까지 주식 선물 회전율은 14,000 루피로 2003 년 5 월 32,752 루피, 2003 년 7 월 70,515 천 루피에 달했다. 마찬가지로 인덱스 선물도 2000 년 6 월에 35 루피짜리로 돌아 왔습니다.


거래 이익은 꾸준히 증가하여 2001 년 3 월에는 524 크로이 루로, 2001 년 6 월에는 1,309 크로이, 2002 년 2 월에는 2,747 크로이, 2002 년 11 월에는 3,500 크로이, 2003 년 7 월에는 14,743 크로이로 급상승했다. 그들의 발사에서 명중 권리이었다.


인도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 amp; : Exchange Board of India)는 다른 파생 상품을 모두 출시 한 2001 년 11 월에 주식 선물을 도입했으며, 현재 총 거래량의 거의 65 %를 차지하고 있음을 주목해야합니다. 7 월 한 달 동안에는 가장 많이 위험한 주식 선물이 스톡 옵션, 인덱스 선물 및 인덱스 옵션에 이어 70,515 루피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국제 경험과는 달리 인도 파생 상품 시장에서의 판매량은 그다지 낮지 않습니다. 새 파생 제품에 대한 SEBI의 기술 그룹은 최근이 문제를 검토하고 다음과 같은 권장 사항을 만들었습니다.


(i) 볼륨을 생성하기 위해 하위 브로커 시스템이 파생 상품 시장에서 거래되도록 사용됩니다.


(ii) 현금 및 파생 상품 시장 간의 자유 재량을 촉진하기 위해 금융 기관 및 뮤추얼 펀드는 현금 시장에서 공매도를 허용 할 수있다. 그러나 그러한 단기 매도는 파생 상품 시장에서 상응하는 익스포저의 범위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거래는 별도의 전용 기금을 통해 허용 될 수도 있습니다.


(iii) 현금과 선물 시장 간의 차익 거래는 양 시장 모두에서 더 나은 가격 발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RBI는 FII의 전체 공개 포지션이 관련 FII의 총 투자의 시장 가치의 100 %를 초과하지 않아야 함을 조건으로 FII가 파생 상품 시장에서 거래하도록 허용했다.


관리 된 미래 펀드는 현금 시장에 노출되지 않고 파생 상품 시장에서의 위치를 ​​차지하도록 허용되어야합니다. 또한 현금 시장에 자금을 투자하고자하는 FII는 선물 거래 시장에서 거래를 헤지하기 위해 오랜 기간 주식 시장에 진출 할 수 있어야합니다.


SEBI와 RBI는 FI와 FII에 의한 파생 상품 거래에 관한 문제를 공동으로 조사해야한다.


개발 도상국에서 보험업과 장기 생명 보험의 한 가지 중요한 특성은 보험 정책이 일반적으로 위험 보상과 저축의 조합이라는 것입니다.


보험 업계의 저축 구성 요소는 보험 산업이 경쟁력있는 기반 위에서 발전함에 따라 은행 업계에서 경쟁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험과 은행 업무 간의 상보성과 시너지 효과를 지적하는 다른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보완 적으로 가장 중요한 원인은 은행이 보험 상품의 배포 및 마케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직접 지점 네트워크 LIC, GIC 및 그 자회사와 대리인은 인도에서 보험 상품 마케팅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그러나 보험 상품의 단순화로 인해 광범위한 은행 지점 네트워크와 상업 은행의 예금주가 카운터를 통해 보험 상품 마케팅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몇몇 은행과 NBFC가 민간 참여를 위해 업계를 개방 한 후 보험업에 뛰어 들기를 열망하는 것은이 새로운 과정을 반영합니다.


은행이 보험업에 뛰어 드는 현재의 관심은 또한 세계 추세를 반영합니다. 유럽에서는 은행과 보험 사이의 시너지 효과로 인해 방카슈랑스 개념이 생겨났습니다. & # 8211; 금융 및 보험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금융 서비스 패키지.


예를 들어, 프랑스에서는 보험 상품의 절반 이상이 은행을 통해 판매됩니다. 미국에서는 은행이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은행이 여러 보험 회사의 보험 회사 및 소매 제품에 공간을 대여합니다.


이러한 기능적 중첩이 발생하는 제도적 틀은 다양 해졌다. 은행, 은행 및 개별 보험 회사의 분리 된 보험 회사 부양. 기존 보험 회사의 지분 매입, 주식 및 합병 교환. 보험 회사는 또한 일부 은행에서 지분을 취득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인도에서는 은행과 보험 산업 간의 공생 관계를 인정 받아 준비 은행이 세 가지 은행 노선을 확인했다. (i) 위험 참여가없는 요금 기반 보험 서비스 제공, (ii) 인프라 및 서비스 지원 제공을위한 보험 회사에 대한 투자 및 (iii) 별도의 합작 투자 보험 회사 설립 위험 참여.


세 번째 경로는 위험 요소로 인해 엄격한 진입 규범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또한, 은행은 팔 길이를 유지해야합니다. 은행 업무와 보험 복장 간의 관계


위험 참여와 함께 보험 사업에 진입하는 은행의 경우, 규정 된 실체 (즉, 별도의 합작 회사)는 또한 연방 준비 은행과 정부 / IRDA간에 규제가 중복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합작 투자 회사는 전적으로 IRDA / 정부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상업 은행 외에도 시골 협동 조합 신용 금융 기관은 과소 공급 된 농촌 지역에서 보험 상품을 유통시키는 데 중요한 수단으로 간주됩니다. 태스크 포스는 협동 조합 신용 시스템을 연구하고 강화를위한 조치 제안은 이것이 이들 기관의 포트폴리오 다양 화에 수반되는 이익을 가질 수 있다고 언급했다.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답장을 남겨주세요 답장을 취소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댓글을 게시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이 사이트에 기사를 게시하기 전에 다음 페이지를 읽어보십시오.


무역 및 결제 시스템.


우리는 15 년 넘게 거래 및 결제 시스템을 구축 및 확장하고 관련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도록 지원했습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시스템 (예 : SunGard Front Arena)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고있을뿐 아니라, 우리는 또한 거래되는 금융 상품, 공동 시장 관행, 자본 시장을 규제하는 규제 요건 및 산업별 거래 및 결제 프로세스에 매우 친숙합니다. 리스크 관리 및 회계 규정에 의해 그러한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에 대한 경험을 통해, 신제품이 시장 출시 시간과 가장 효과적으로 통합되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이 분야에 대한 우리의 전문성은 선도적 인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와 수립 한 많은 파트너십에서 분명합니다.


우리는 많은 국내외 기업들에게 거래 시스템의 선택과 도입에 관해 조언했습니다. 선정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우리는 귀하의 개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신속하게 조정할 수있는 수많은 사양 카탈로그를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프로젝트 비용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견적을 제공하고 많은 산업별 문제를 다루는 템플릿을 제공하는 수많은 프로젝트 관리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이 풍부한 지식과 경험은 귀하의 처분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이 분야에서 모든 규모의 프로젝트를 지원했습니다 - 단지 프론트 오피스 사용을위한 시스템의 신속한 도입 (단 2 주 만에 이르기까지)부터 100 명이 넘는 프로젝트 직원과 시스템 통합을위한 그룹 전반의 롤아웃에 이르기까지 모든 하류 지역과. 우리의 경험은 고정 수입과 자본에서 신용, FX 및 상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일반적인 자산 클래스를 포괄합니다. 우리는 전자 증권 거래소, 결제 및 가격 시스템 및 주문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링크 운영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의 고객 기반은 헤지 펀드 및 산업 회사뿐만 아니라 국내 및 국제 은행을 포함합니다.


금융 시장의 끊임없는 변화는 또한 기업들이 거래 시스템을 개조하고 최적화하도록 지속적으로 압력을가합니다. 수년 간의 경험을 토대로 우리는 잠재적 인 시스템 합병과 시스템 관련 프로세스의 개선 모두에서 유용한 결과를 매우 신속하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거래 부서는 회사에서 가장 민감한 부분입니다. 시스템 및 프로세스의 약점은 값 비싼 실수를 유발할 수 있으며 심지어 사기의 발생으로 회사의 존재를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 지식을 통해 일반적인 단점을 파악하고이를 해결할 수있는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참조 거래 및 결제 시스템.


칼립소 (11.1)의 전면 투 백 구현


금리 파생 상품 (일반 바닐라 및 이국적인 제품)에 대한 기존 시스템 교체 FO 및 BO 기능성 및 다운 스트림 시스템에 대한 연결성 설계 여러 릴리스 업그레이드 구현.


운영 프로젝트 관리 및 작업 흐름 관리.


프론트 오피스 기능 설계 : 가격 책정, P / L보고, 칼립소 워크 스테이션 백 오피스 기능 설계 : 현금 결제, 자본 수익률 세금, 회계 위험 관리 지원 dpt. 양적 테스트 및 모델 유효성 확인 회계 지원 dpt. 회계 엔진 설계 용.


주식 및 주식 파생 상품 거래를위한 기존 시스템 교체 :


고객은 기관 고객 및 소매 고객 모두를위한 주요한 파생 상품의 주요 공급자 독점 및 판매 거래를위한 소프트웨어의 순차적 대체 EUREX에서의 주식 파생 상품 시장 형성 구조화 된 파생 상품의 평가 및 헤지 거래 장외 파생 상품의 운영 및 결제 기존 증권 거래 솔루션과의 통합 은행의 다른 백엔드 시스템.


d-fine은 최대 10 명으로 구성된 팀과의 통합 파트너였습니다. 전체 프로젝트의 계획 및 관리는 물론 시스템 선택의 검증 다운 스트림 시스템을 포함한 프론트 - 투 - 백 프로세스 설계 프론트 아레나 구성. 사용자 프로파일 및 확인 독점 평가 모델 (예 : 지역 변동성)의 통합 및 테스트 지원 다운 스트림 시스템의 일반적인 XML 기반 통합 설계 유가물 파생 상품을 인용하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원 사용자 수용 테스트 준비 및 실행 AEL, ACM 등


은행의 모든 ​​자산 클래스에 대한 프론트 아레나 구현 (머니 마켓, FX, 주식, 채권, 이자율 및 신용 파생 상품) 거래, 결제, 회계 및 리스크 관리를 포함하는 전후 구현 구현 은행의 인프라에 통합 독점적 인 한도 개발 Front Arena의 새로운 시나리오 프레임 워크를 통해 ADFL VaR 계산 및 위험 기능을 통한 관리 및 담보 관리.


백 오피스, 백 오피스, 회계 및 위험 관리 시스템 및 솔루션의 기본 구성을위한 설계 및 구현 한도 관리 및 담보 관리를위한 독점적 개발 계획 및 구현 사용자 교육 설계 및 실행 모듈 통합 및 수용 테스트 설계 및 실행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지원을위한 설계 및 지원 프로젝트 관리.


Murex MXG 2000에서 Murex Mx.3.1로 릴리스 업그레이드를 수행하십시오.


자산 클래스 : 주식 파생 상품, 이자율 파생 상품, 신용 파생 상품, FX, 구조화 상품 관련 부서 : 거래, 위험 관리, 운영 모든 구성, 모듈, 보고서 및 인터페이스의 마이그레이션 외부 평가 시스템으로의 연결 마이그레이션.


프론트 오피스 및 위험 분야의 프로젝트 관리.


DTSS는 파생 상품 거래 및 결제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DTSS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Derivatives Trading and Settlement System의 약자는 무엇입니까?


부담없이 공유하십시오.


대안.


다른 정의를 확인하십시오.


28 개의 대체 DTSS 정의.


대부분의 방문자가 검색하는 대상.


이 페이지에 오기 전에


DTSS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DTSS는 "파생 상품 거래 및 결제 시스템"


DTSS 약어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DTSS 약어의 의미는 "파생 상품 거래 및 결제 시스템"


DTSS 약어는 무엇입니까?


DTSS의 정의 중 하나는 "파생 상품 거래 및 결제 시스템"입니다.


DTSS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약어로 DTSS는 "파생 상품 거래 및 결제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파생 상품 거래 및 결제 시스템을 줄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파생 상품 거래 및 결제 시스템은 DTSS로 약술 할 수 있습니다.


DTSS의 약자는 무엇입니까?


DTSS의 약자는 Derivatives Trading and Settlement System입니다.


온라인 검색.


"DTSS - 파생 상품 거래 및 결제 시스템"을 검색하십시오.


무역 및 결제 시스템.


우리는 15 년 넘게 거래 및 결제 시스템을 구축 및 확장하고 관련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도록 지원했습니다. 가장 널리 사용되는 시스템 (예 : SunGard Front Arena)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고있을뿐 아니라, 우리는 또한 거래되는 금융 상품, 공동 시장 관행, 자본 시장을 규제하는 규제 요건 및 산업별 거래 및 결제 프로세스에 매우 친숙합니다. 리스크 관리 및 회계 규정에 의해 그러한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에 대한 경험을 통해, 신제품이 시장 출시 시간과 가장 효과적으로 통합되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이 분야에 대한 우리의 전문성은 선도적 인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와 수립 한 많은 파트너십에서 분명합니다.


우리는 많은 국내외 기업들에게 거래 시스템의 선택과 도입에 관해 조언했습니다. 선정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우리는 귀하의 개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신속하게 조정할 수있는 수많은 사양 카탈로그를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프로젝트 비용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견적을 제공하고 많은 산업별 문제를 다루는 템플릿을 제공하는 수많은 프로젝트 관리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이 풍부한 지식과 경험은 귀하의 처분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이 분야에서 모든 규모의 프로젝트를 지원했습니다 - 단지 프론트 오피스 사용을위한 시스템의 신속한 도입 (단 2 주 만에 이르기까지)부터 100 명이 넘는 프로젝트 직원과 시스템 통합을위한 그룹 전반의 롤아웃에 이르기까지 모든 하류 지역과. 우리의 경험은 고정 수입과 자본에서 신용, FX 및 상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일반적인 자산 클래스를 포괄합니다. 우리는 전자 증권 거래소, 결제 및 가격 시스템 및 주문 관리 프로세스에 대한 링크 운영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의 고객 기반은 헤지 펀드 및 산업 회사뿐만 아니라 국내 및 국제 은행을 포함합니다.


금융 시장의 끊임없는 변화는 또한 기업들이 거래 시스템을 개조하고 최적화하도록 지속적으로 압력을가합니다. 수년 간의 경험을 토대로 우리는 잠재적 인 시스템 합병과 시스템 관련 프로세스의 개선 모두에서 유용한 결과를 매우 신속하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거래 부서는 회사에서 가장 민감한 부분입니다. 시스템 및 프로세스의 약점은 값 비싼 실수를 유발할 수 있으며 심지어 사기의 발생으로 회사의 존재를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 지식을 통해 일반적인 단점을 파악하고이를 해결할 수있는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참조 거래 및 결제 시스템.


칼립소 (11.1)의 전면 투 백 구현


금리 파생 상품 (일반 바닐라 및 이국적인 제품)에 대한 기존 시스템 교체 FO 및 BO 기능성 및 다운 스트림 시스템에 대한 연결성 설계 여러 릴리스 업그레이드 구현.


운영 프로젝트 관리 및 작업 흐름 관리.


프론트 오피스 기능 설계 : 가격 책정, P / L보고, 칼립소 워크 스테이션 백 오피스 기능 설계 : 현금 결제, 자본 수익률 세금, 회계 위험 관리 지원 dpt. 양적 테스트 및 모델 유효성 확인 회계 지원 dpt. 회계 엔진 설계 용.


주식 및 주식 파생 상품 거래를위한 기존 시스템 교체 :


고객은 기관 고객 및 소매 고객 모두를위한 주요한 파생 상품의 주요 공급자 독점 및 판매 거래를위한 소프트웨어의 순차적 대체 EUREX에서의 주식 파생 상품 시장 형성 구조화 된 파생 상품의 평가 및 헤지 거래 장외 파생 상품의 운영 및 결제 기존 증권 거래 솔루션과의 통합 은행의 다른 백엔드 시스템.


d-fine은 최대 10 명으로 구성된 팀과의 통합 파트너였습니다. 전체 프로젝트의 계획 및 관리는 물론 시스템 선택의 검증 다운 스트림 시스템을 포함한 프론트 - 투 - 백 프로세스 설계 프론트 아레나 구성. 사용자 프로파일 및 확인 독점 평가 모델 (예 : 지역 변동성)의 통합 및 테스트 지원 다운 스트림 시스템의 일반적인 XML 기반 통합 설계 유가물 파생 상품을 인용하는 애플리케이션 개발 지원 사용자 수용 테스트 준비 및 실행 AEL, ACM 등


은행의 모든 ​​자산 클래스에 대한 프론트 아레나 구현 (머니 마켓, FX, 주식, 채권, 이자율 및 신용 파생 상품) 거래, 결제, 회계 및 리스크 관리를 포함하는 전후 구현 구현 은행의 인프라에 통합 독점적 인 한도 개발 Front Arena의 새로운 시나리오 프레임 워크를 통해 ADFL VaR 계산 및 위험 기능을 통한 관리 및 담보 관리.


백 오피스, 백 오피스, 회계 및 위험 관리 시스템 및 솔루션의 기본 구성을위한 설계 및 구현 한도 관리 및 담보 관리를위한 독점적 개발 계획 및 구현 사용자 교육 설계 및 실행 모듈 통합 및 수용 테스트 설계 및 실행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및 지원을위한 설계 및 지원 프로젝트 관리.


Murex MXG 2000에서 Murex Mx.3.1로 릴리스 업그레이드를 수행하십시오.


자산 클래스 : 주식 파생 상품, 이자율 파생 상품, 신용 파생 상품, FX, 구조화 상품 관련 부서 : 거래, 위험 관리, 운영 모든 구성, 모듈, 보고서 및 인터페이스의 마이그레이션 외부 평가 시스템으로의 연결 마이그레이션.


프론트 오피스 및 위험 분야의 프로젝트 관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