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February 2018

중국 배출 가스 거래 시스템


중국, 국가 배출권 거래제 발표 - 전문가들의 반응


맥쿼리 대학원 전략 경영 교수, 맥쿼리 경영 대학원


멜버른 대학교의 호주 독일 기후 및 에너지 대학의 박사 과정 학생.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대학 부교수


멜버른 대학교 부교수, 지리 학부.


공개 성명서.


Anita Talberg는 호주 대학원생 박사 학위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David Hodgkinson, John Mathews 및 Peter Christoff는이 기사의 혜택을받을 회사 나 조직의 주식을 소유하거나 컨설팅을하거나 자금을 제공받지 않으며 학업 면담 이외의 관련 단체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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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은 국가 배출권 거래제를 시작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사이평 (Xi Jinping) 대통령의 미국 방문의 일환으로 발행 된 공동 미국 - 중국 기후 성명서에서 중국은 새로운 무역 시스템이 "철강, 발전, 화학, 건축 자재, 제지 및 비철 금속 "으로 분류됩니다.


아래에, 우리의 전문가들은 개발에 반응합니다.


John Mathews, Macquarie 대학 경영 대학원 전략 경영 교수, Macquarie University.


사이 핑핑 (Se Jinping)은 2017 년에 중국의 국가 총생산 (cap-and-trade) 제도를 도입하겠다는 중국의 의도를 발표함으로써 선전 쿠데타를 득점하고있다. 그는 백악관에서 오바마의 손님이다. 중국이 미 의회를 통과하지 못하고 하원을 통과했지만 상원에서 패배 한 바로 그 종류의 계획을 도입 할 것이라는 관측통들에게는 분실되지 않을 것이다.


중국이 공산 국가가 미국이 발사 할 수없는 시장 기반의 배출권 거래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흥미로운 일인가.


두 가지 추가 포인트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중국이 지난 몇 년 동안 지역 및 도시 수준의 실험 계획으로 다양한 선택을 시도한 후에 국가 계획을 도입한다는 것입니다. 2012 년 시범 프로그램은 7 개 성에서 시작되었고 그 이후로 면밀히 모니터링되었습니다. 중국은 개혁을 도입하는 방법에 대해 세계에 교훈을주고 있습니다. 먼저 다양한 형태로 소규모로 시도한 다음 가장 성공적으로 규모를 확대하십시오.


둘째, 중국은 이러한 시장 주도의 모자 무역 협상에만 의존하지 않고있다. 또한 직접 국가 개입을 통해 전력 분야의 석탄 소비량을 줄이고 주정부 대상 투자, 국가 기획 및 지역 홍보 프로그램을 통해 태양 광 및 풍력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이 새로운 계획은 직접적인 국가 행동으로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나서 - 에너지 시스템 녹화에 대한 중국의 궤적을 확고히하는 데 도움이되는 이니셔티브로서 자리 매김 할 것입니다.


멜버른 대학교의 호주 - 독일 기후 및 에너지 대학 (Australian-German Climate and Energy College)의 박사 학위자 Anita Talberg


중국의 온실 가스 배출량은 지구 총계의 4 분의 1을 차지합니다. 이런 이유로 중국의 기후 변화에 대한 가시적 인 진전이 고무적이다. 그러나 더 기대되는 것은 중국 배출권 거래 제도가 세계를 의미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현재까지 우리는 전 세계에 걸쳐 배출량 거래를 보았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EU가 2004 년 이래로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2013 년부터 캘리포니아의 시스템이 가동되고 있다는 것이다. 공동 노력에도 불구하고 지역 배출권 거래 제도를 연결하는 데는 거의 진전이 없었다. 이것은 탄소 배출권이 대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한 시장이 충돌하면 연결된 시장도 무너집니다. 전체 시스템은 가장 약한 시장에서의 안전 장치만큼이나 강력합니다. 전체 시스템의 환경 효율성은 최소한의 엄격한 계획에서 모니터링 및 검증만큼 믿을만합니다.


유럽 ​​연합과 세계의 나머지 지역은 중국 시장의 디자인의 완전성과 견고 함을 면밀히 검토 할 것입니다. 중국이 올바른 일을하고 충분한 바이 인을 이끌어 내면 기후 변화의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피터 크리스토프, 멜버른 대학교 지리학 부교수.


2017 년에 발표 된 중국의 국가 배출권 거래제 도입으로 Malcolm Turnbull은 호주 ETS 문제를 재검토해야한다는 압력을받습니다.


중국이 배출량 감축을 돕기 위해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 (cap-and-trade scheme)를 사용하는 EU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집계 에미 터)와 주요 배출 국가에 가입하면 전세계 배출량의 약 40 %가 탄소 시장으로 충당 될 것입니다.


시진핑 중국 총장은 오바마 대통령과 백악관 기자 회견을 공동으로 발표했다. 함께 그들은 지구 온난화를 막기 위해 세계의 두 가장 큰 방사체가 어떻게 긴밀히 협력하고 있는지 강조했다. 미국 내에서 지역 노력의 토대에 대한 국가적 통합 계획을 수립하라는 압력이 형성되고 있으며 브라질 및 러시아와 같은 다른 주요 배출국도 유사한 조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호주의 직접 행동 계획은 성장하는 글로벌 탄소 시장과 쉽게 연결될 수 없습니다. 그것의 underfunded "역 경매"과정은 심지어 호주의 2020 표적을 만나는 데 충분한 배출을 얻을 수 없다. 그것의 "보호 장치 메커니즘"은 호주의 주요 배출자들이 배출량을 크게 줄이는 것을 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호주는 현재 전 세계적인 추세와는 거리가 멀고 가까운 시일 내에 요구 될 더 강력한 완화 목표를 충족시킬 수없는 현재의 조치에만 의존하고 있습니다.


David Hodgkinson,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대학교 법학과 부교수


중국 정부가 2017 년 ETS를 발표 한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2011 년 이래로 중국은 다양한 성공을 거두었지만 베이징과 상하이를 포함한 7 개 무역 계획을 시범 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국가 계획을 미리 계획하고 추진해 왔습니다.


이 발표는 작년의 미국 - 중국 양자 협상을 토대로하고 있는데, 중국으로부터의 공약 (최대)은 2030 년까지 최고치에 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놀랍게도 UNFCCC와 교토 의정서에 모인 선진국과 개발 도상국 간의 분열이 이제 무너진 속도입니다. 12 월 파리의 선진국과 개발 도상국은 모두 중국을 포함한 "국가적으로 결정된 기부금"또는 기후 약속을 발표 할 예정이다. 이러한 기부금은 모든 당사자들에 의해 협상되지 않을 것입니다 - 그 접근법은 오래 전에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공헌의 법적 성격은 불확실합니다. 그러나 금요일 발표 된 중국의 발표는 좀 더 견고한 협상에 찬성하여 움직이고있다.


기후 변화 문제는 중국이 없다면 해결 될 수 없다.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큰 방사체 (또는 인도, 세 번째로 큰)이다. 현재 중국은 배출량 제한을위한 프레임 워크와 탄소 가격을 책정 한 47 개국 (EU 포함)으로 75 개국 (및 유럽 연합)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전국적인 배출권 거래제를 시작합니다.


세계 2 대 오염원 인 미국과 중국은 기후 변화를 막기위한 추가 조치에 동의합니다.


중국은 2017 년에 국가 배출권 거래 제도를 시행하고 재생 가능 에너지로부터 더 많은 발전을 장려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달 워싱톤 DC의 성명서에서 Xi Jinping과 Barack Obama 대통령은 배출량 감축 약속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윤곽을 나타내 었으며 12 월의 중요한 기후 변화가 파리에서 회담 할 경우 새로운 수준의 야망이 필요하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성공할 수 있어야합니다.


국제 무역 거래 협회 (International Emissions Trading Association)의 국제 정책 담당 이사 인 제프 스와 르트 (Jeff Swartz)는 국가 거래 시스템을 구현하기위한 일정은 '대단히 야심적인 것'이라고 말한다. 정부가 탄소 예산을 적절하게 책정 할 것이라는 신호를 중국의 투자자들에게 보내면 화석 연료가 아닌 산업 및 산업을 촉매 화하는 데 더 효과적 일 것 "이라고 말했다.


중국은 2011 년에 처음으로 7 개 도시에서 시범 거래 시스템을 갖추고있다. 이 도전은 그들 모두를 하나로 모으고 성공은 중국이 야심적인 상한을 정하거나 아니면 탄소 가격이 너무 낮을 것 "이라고 Swartz는 말한다 . '그들은 모자 세팅에 대해 투명해야하고 얼마나 많은 크레딧을 무료로 배포 할 것인가에 관한 것입니다.'


최고 성능.


탄소 배출권 거래는 중국 정부가 2030 년까지 탄소 배출량을 정점으로 유지하기 위해 시행하고있는 많은 정책 중 하나 일뿐입니다. 많은 관측통들은 2025 년 이전에이 목표를 조기에 달성 할 것으로 믿습니다. 실제로 선구자적인 도시의 새로운 동맹은 또한 9 월에 발표 된 중국은 국가 목표보다 빠른 탄소 배출량을위한 최고치를 정했습니다.


중국은 전력 부문의 소위 녹색 파견 접근법의 일환으로 송전망 운영자가 가장 효율적이고 오염원이 적은 전력 원으로 먼저 전환해야하며 따라서 빠르게 성장하는 태양 광 발전소를보다 잘 활용해야한다는 지침을 수립 할 것이라고 밝혔다 풍력 발전 능력. 이것은 또한 2020 년까지 20 %, 2025 년까지 비 화석 연료로부터 에너지의 15 %를 얻는 목표를지지 할 것이다. 중국은 석탄 발전소가 건설을 장려하기 위해 최소 수준의 발전량을 보장받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그러나 이것은 예를 들어 바람으로부터의 세대를 막는 역효과를 낳았다.


천연 환경 방위 협의회 (NRDC)의 기후 및 청정 공기 프로그램 책임자 인 데이비드 도니 거 (David Doniger)는 정부가 추진할 것으로 믿는 석탄 사용 제한에 관한 북경 정부와 협력하고있다. 그는 석탄 사용이 이미 중국에서 정점에 올랐다고 생각한다.


미국은 국가 거래 계획을 세울 계획이 없지만 일부 주, 특히 캘리포니아주는 계획을 실행했습니다. "미국은 더 복잡한 길을 걷고있다. 그러나 그는 거의 모든 국가가 2016 년 6 월까지 계획되어야하는 발전소에서 탄소 배출을 제한하기위한 요구에 대응하여 '거의 모든 국가가 탄소 거래의 모델을 선택할 것'이라고 기대한다. .


야심 찬 기후.


두 대통령은 또한 파리에서 열리는 기후 회담에서 합의 된 합의가 과감한 행동을위한 기반이되어야한다는 것을 분명히했다. 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야망을 강화하기로 합의하기를 원한다. 이는 파리 회의에 앞선 국가들의 발표 의도가 2030 년까지 지구 평균 기온 상승을 2도 이하로 제한하기 위해 필요한 배출 감축 량에 미치지 못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중국은 개발 도상국의 기후 재원에 31 억 달러 (약 20 억 파운드)를 투입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유엔의 그린 기후 기금 (Green Climate Fund)을 통해 전달되는 것은 아니며, 세계 최빈국이 기후 변화에 적응하고 저 배출 경제를 채택하도록 돕기위한 것입니다.


다른 여러 조치들 중에서도 세계 최대의 오염 자들은 국내외에서 오염과 탄소 집약도가 높은 프로젝트에 대해 공공 투자를 엄격하게 통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미국과 중국은 또한 2019 년에 대형 차량에 대한 새로운 연료 효율 표준을 구현하고 건물 및 장비의 효율 표준을 개발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내년에 미국은 석유, 가스 및 매립지 부문에서 메탄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표준을 마무리 할 것이라고 밝혔다. 목표는 2025 년까지 메탄 배출량을 2012 년 대비 40-45 % 줄이는 것이다. hydrofluorocarbons (HFCs)를 단계적으로 중단하라는 제안. 7 월에 미국 환경 보호국 (US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은 에어로졸, 냉동 및 공조 분야에서 가장 유해한 HFC를 사용하는 것을 불법화했습니다. Doniger는 HFCs의 다른 용도를 줄이기 위해 새로운 제안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지구 온난화 잠재력이 이산화탄소보다 거의 15,000 배나 큰 HFC-23 (주로 냉난방 및 냉매에 사용됨)을 포함하여 HFCs를 통제하려는 노력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양국은 또한 청정 에너지 연구를 추진하고있다. 그들은 2009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파트너십을 통해 전기 자동차 개발을위한 기술 지원 및 표준에 대한 동의를 위해 에너지 효율적인 화물차 및 공동 전기 자동차 상호 운용성 센터를 개발하기위한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참조.


관련 기사.


파리 기후 협약이 비준 됨.


2016 년 10 월 11 일.


COP21 협약은 11 월 4 일 발효 될 예정입니다.


호주는 배출권 거래제를 채택 할 것을 촉구했다.


2016 년 9 월 12 일


그러나 기후 단체의 계획은 일부 회원들에 의해 비판을 받아왔다.


화학 공업은 2017 년을 검거합니다.


2017 년 12 월 19 일.


경제 및 정치적 압력으로 인해 특정 부문이 통합되면서 산업이 더욱 전문화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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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가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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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립 화학 협회 (Royal Society of Chemistry).


스즈키 - 미야 우라 - 수소 첨가제는 3D 약물을 타겟으로합니다.


2017 년 12 월 19 일.


연구자들은 sp3가 풍부한 약물 분자를 만들기위한 새로운 경로를 고안했다.


유럽에서 미국으로부터 레이저 리드를 빼앗아갑니다.


2017 년 12 월 18 일.


유럽에서의 고강도 레이저 연구의 증가는 지난 20 년 동안 '훌륭하고, 조정되고, 신속하게'이루어졌습니다.


브라질의 예산은이 나라의 과학자들에 의해 야유되었다.


2017 년 12 월 18 일.


브라질의 과학 기금은 2017 년에 동결 된 것처럼 보입니다. 이는 40 %의 인상에도 불구하고 10 년 만에 가장 낮은 수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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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세계 최대 탄소 시장 진출 준비 중.


배출 시장은 국가의 산업 CO2의 약 1/4을 차지할 것입니다.


Debra Kahn, ClimateWire (2017 년 8 월 14 일)


미국은 기후 정책을 바꾸면서 세계적인 온실 가스 배출국이 국가 탄소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있다.


중국 당국자들은 올해 말에 산업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약 1/4을 차지할 배출 가스 시장을 시작할 준비를하고있다. 유럽 ​​연합 (EU), 호주 및 캘리포니아의 공무원 및 비영리 단체는 중국인들에게 프로그램 디자인에 대해 자문을 제공했다.


중국의 국가 시스템에 대한 세부 사항은 여전히 ​​불투명하지만, 관측통들이 회의적인 입장을 취할만큼 충분한 정보가 출현했다. 설계 기능과 중국의 신속한 추진으로 인해 기존 프로그램과 즉시 비교 될 전망이다.


"처음에는 캘리포니아 또는 RGGI 또는 일부 조종사보다 견고하지 않을 것입니다." 미래를위한 자원 (Resources for the Future)의 방문 연구원이자 시장 진화를 관측하고있는 Jeremy Schreifels는 말했다. 그는 동북아 9 개 주를 담당하는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를 언급하고있었습니다.


중국의 거시 경제 계획 에이전시 인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National Development and Reform Commission)는 11 월에 전국 시장을 개척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기업들이 배출량을 충당하기 위해 탄소 배출권을 사기 시작해야하는지, 아니면 기업이 배출량을보고하도록 요구하는 것과 같은 다소 덜 규제 된 규제를 즉시 시작해야하는지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 지금까지 관측통들은 시장이 서방 지역의 관할권 기준에 미치지 못한다고 지적했다.


중국 관리들은 2013 년 7 개 성 (省)과시 (市)에서 시작하여 디자인이 다양해진 조종사에 대해 유럽 연합 (EU), 호주, 영국, 독일, 노르웨이 및 캘리포니아의 대응국과 협력 해왔다. 상하이의 복단대 학교 (Fudan University)의 경제학 교수 인 ZhongXiang Zhang이 발표 한 2015 년 논문에 따르면, 그들은 모두 2,000여 개의 사업체와 12 억 톤의 이산화탄소를 처리하고있다. 이는 연간 총 CO 2 배출량의 1/8 정도입니다.


전국적인 시스템은 기존 프로그램의 범위를 4 배로 확대합니다. "현재 커버되고있는 시설로부터의 CO2 배출량면에서 약 4 배 더 클 것이고 세계에서 가장 큰 배출권 거래 시스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탠포드 대학의 경제학자 인 래리 oulder더 (Larry Goulder)는 중국과 캘리포니아의 탄소 시장 설계자 모임을 주재했다.


세계의 탄소 거래 시스템은 실제로 아직 상당한 배출 감축을 가져 오지 못했습니다.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유럽 연합, 미국 북동부 및 캘리포니아의 초기 배출량 상한선은 모두 실제 배출량보다 높게 나타 났으므로 기업은 높은 가격을 지불하거나 배출물을 억제하기 위해 상당한 인센티브를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오히려이 프로그램은 산업계의 기후 정책에 익숙한 정치적 공감대를 형성하는 역할을했다.


기존의 모든 시장을 왜소하게하는 중국의 계획은 최소한 처음에는 실제 배출 감축과 연결하기가 어렵다. 그러나 그것은 더 많은 관할 구역에 탑승하기 위해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Schreifels는 말했다. "만약 중국의 이산화탄소 거래 프로그램이 성공적인 프로그램으로 인식된다면 다른 나라들에게 배출권 거래 모델을 채택하고 기후 약속이나보다 엄격한 기후 변화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실패로 간주된다면 세계 여러 지역에서 기후 정책을 저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부분적으로는 중국의 규모에 기반을두고 부분적으로는 모자와 무역에 대한 다른 관할권의 지식에 기반을두고있는 국제 정밀 조사는 올바른 결과를 얻기위한 인센티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다른 학문 전문가는 말했다. & quot; 그들이 원하는 마지막 일은 실패하는 것입니다. & quot; Yale-NUS 대학의 교수 인 Angel Hsu는 말했다. Yale University의 임업 및 환경 연구 학교는 지난 10 년간 중국을 연구했다.


캘리포니아 dreamin '


캘리포니아 주지사 인 Jerry Brown (D)은 그림자 기후 특사의 역할을 맡고있다. 그는 6 월에 사이 핑핑 (Xi Jinping) 총장을 방문하여 중국을 "희망"이라고 불렀다. 기후 변화에 대한 리더쉽.


Brown은 지난달 2030 년까지 캘리포니아의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확대하기 위해 법안에 서명했을 때 중국의 관심을 언급했다. "중국은이 모자 무역 계획을 모방하고있다" 그는 말했다.


캘리포니아는 특히 홍콩의 북쪽에있는 광동 시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그것은 캘리포니아의 것을 가장 가깝게 비춘다; 그것은 2013 년에 톤당 약 9 달러의 바닥 가격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유일하게 모든 참가자가 무료로 모든 것을 수령하지 않고 수당을 구입해야한다는 요구로 시작되었습니다.


중국의 국가 차원에서 캘리포니아의 역할은 제한적이었습니다. 모자와 무역은 6 월 브라운의 중국 방문의 최전선에 있지 않았다. 지방 정부 및 국가 공무원과의 토론에서 그는 전기 자동차 배터리와 같은 저탄소 기술 개발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국가 공무원은 중국에서 세부 사항과 솔직한 대화가 어렵다고 인정합니다.


& quot; 실제로 결정을 내린 사람과 완전히 교전 할 수는 없습니다. & quot; 캘리포니아의 대기 대기 및 기후 기관인 Air Resources Board의 Mary Nichols 회장은 6 월 베이징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말했다. "나는 오래 살면서 여기에서 일한 사람들에게조차 신비 스럽다고 생각합니다."


관측통들은 중국과 서구 국가 간의 근본적인 차이가 다른 규칙 제정 과정과 성과를 가져온다는 점을 지적했다. 서방 국가들이 산업계, 환경 론자 및 기타 이해 관계자들의 정치적 반대에 직면 해 있지만, 중국의 과제는 계획된 하향식 경제에 시장 기반 인센티브를 도입하는 것입니다.


"중국에서는 정치적 문제만큼이나 명백한 정치적 도전이 아닙니다. Goulder는 말했다. 즉, 국가는 배출량을 모니터링하고 추적하는 장치를 많이 갖고 있지 않다. 또한 경제의 상당 부분은 여전히 ​​시장 경제가 아니라 오히려 가격이 정해지는 방식에 따라 국영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전력 분야에서 그러합니다. 주요 도전 과제 중 하나는 가격 규제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야에서 반응이없는 세계에서 시장 규제를 비롯한 환경 규제를 도입하는 방법입니다. "


Nichols는 출시 후 시장 평가를 통해 국가 프로그램에 중요한 백 엔드 역할을 계획합니다.


"결과를 얻는 것, 탄소 통제의 실제 비용은 사람들이 프로그램 하에서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관한 것" 니콜스는 말했다.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측정 성공 및 실패 및 실패


특히 중국의 환경 정책 및 기후에 대한 입장은 천천히 진화 해왔다.


"과거에는 중국이 중국의 발전을 저지하기위한 노력으로 미국과의 협력 요청을 처음 보았던 위치에서 중국이 이주한 10-15 년이라는 긴 과정이있었습니다. 역사적으로 1 인당 중국이 비록 낮아 졌음에도 불구하고 중국과 미국에 똑같이 탄소 배출 부담이있다 " 중국 역사 학자이자 미 - 중 관계에 관한 아시아 학회 센터 소장 인 오빌 스켈 (Orville Schell)은 말했다. "이것은 지난 10 년간 중국과 협력해온 NGO (비정부기구), 시민 사회 단체들과 많은 관련이있다."


외부 압력의 영향 외에도 중국 당국자들은 한국의 열악한 대기 질에 대한 내부 비판으로 기후에 대한 행동을 유도했다. 2012 년과 2013 년에 중국어 "네티즌" 국내의 대기 질 데이터가 국제 측정치보다 훨씬 더 장미 랐으며 석탄 사용이 주요 원인임을 알게되었습니다.


& quot; 나는 그것이 실제로 전환점이라고 생각한다. & quot; 수는 말했다. "나는 그것이 국제 압력이나 미국의 행동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이 국내 압력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사이 핑핑 (Xi Jinping) 총장에게 '이것은 우리와 함께 할 수있다.'라고 비난했다.


1 자 회담, 사회주의 공산주의 정치 체제로 인해 결정이 기후 행동을 포용하기 위해 정상에 결정되면 중국 관리들은 2007 년 11 번째 5 개년 계획이 처음으로 에너지 소비 목표를 설정 한 이후 빠르게 움직일 수 있었다 : 2012 년까지 국내 총생산 (GDP) 당 에너지 사용량 20 % 감소.


중국의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National Development and Reform Commission)는 서쪽의 중공업 충칭에서부터 동쪽의 베이징 및 심천의 도시 허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제 상황에서 2013 년에 7 개의 지역 무역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2015 년 사이와 오바마 대통령은 중국이 2017 년까지 8 개의 주요 산업 부문을 포괄하는 국가 탄소 거래 시스템을 발표하겠다고 약속 한 협약에 서명했습니다.


중국은 올해에도이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전기, 알루미늄, 시멘트 등 3 개 부문 만 처음부터 다룰 예정이다. 이는 나머지 부문의 배출량과 생산량에 대한 좋은 데이터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시범 프로그램은 나머지 국가 프로그램이 시작되어 운영되는 동안 계속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의 절단 된 범위는 반드시 주요한 좌절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 quot; 계획적인 관점에서보기 드문 것은 아닙니다. & quot; 수는 말했다. "중국은 전형적으로 (전 중국 지도자) 덩 샤오핑 (Deng Xiaoping) 방식으로 돌을 먼저 느껴 강을 건너기를 좋아한다."


실지로, 그녀는 기후 변화에 기여하는 측면에서 그 중요성을 강조했다. 시멘트는 이산화탄소 배출의 절반을 차지하고 중국의 발전량의 85 %는 석탄이다.


'아무것도없는 것보다는 낫다'


중국의 배출량보고 데이터의 품질과 불투명도에 대한 우려가 남아있다. Hsu가 논문에서 지적한대로 1994 년과 2005 년에 걸쳐 전국에서 단지 2 개의 온실 가스 인벤토리를 생산했다.


& quot; 여기있는 모든 것은 더 불투명하지만 더 많은 데이터를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이 데이터를 비판하도록하기 시작할 때 명확 해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ARB의 Nichols는 말했다. "2008-2009 년에 처음으로 여기에 오기 시작했을 때 누구도 게시 된 데이터를 전혀 믿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실제로 방출 된 것을 실제로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아주 짧은 기간에, 우리는 사람들이 훨씬 더 잘 다룰 수 있다고 생각하는 지점으로 이동했으며, 그들이 아는 것과 무엇을 모두 공개 할 의지가 더 많았습니다. 그들은 모릅니다. "


Hsu는 정확한 배출 가스 데이터 대신에 중국은 민주 정부보다 사업에 대한 통제력이 더 크기 때문에 수당이 너무 많고 가격이 추락하는 등 환경 적으로 무결성을 유지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EU의 시스템에서.


"나는 중국이 완전히 자유 시장이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에 대해 중국이 더 나은 규제를받을 수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수는 말했다. "당신은 안정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정부의 인프라가 시장에 대한 엄청난 감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좋거나 나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와 마찬가지로 에너지 효율성과 같은 보완 조치는 배출량을 저감하고 거래 프로그램이 책임지지 않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은 또한 "그린 인증서 (green certificate)"를 소개하고있다. 프로그램으로, 미국의 재생 가능 포트폴리오 표준과 유사합니다. 그리고 계획 경제 측면에서 중국은 중공업보다 저에너지, 고 부가가치 제조로의 전환을 장려 해 왔습니다. 이러한 정책은 2015 년 수준에서 2020 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18 % 삭감한다는 중국의 경제 전체 목표에 대한 배출량 거래만큼이나 기여할 수 있습니다.


석탄 소비가 감소하고 전반적인 성장률이 낮아지면서 국제 에너지기구 (International Energy Agency)에 따르면 중국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작년에 감소했다. 중국은 지구 기후 협상에서 절대적인 배출량 감축에 전념하지 않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강도에 기반한" 산업 공정의 상대적인 효율성을 개선하는 것을 기본으로하는 미국의 탄소 감축 목표는 서구 식 배출량의 절대 감축만큼 효과적 일 수있다.


중공업 산업이 더 느리게 성장한다면, 탄소 배출량 또는 탄소 집중 목표는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보다 더 엄격 할 수 있습니다. 경제가 예상보다 빠르게 성장한다면,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보다 덜 엄격 할 수 있습니다. " Schreifels는 설명했다. "많은 불확실성이 존재할 때, 불확실성에 대처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전문가들은 법률 또는 규제로 분류 될지 여부를 포함하여 프로그램의 엄격성에 대한 몇 가지 지표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법은 전국 인민 대표 대회 (National People 's Congress)를 통할 것이고, 행정 국무회의가 통과되는 규정보다 더 많은 권한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법률은 입법 과정을 진행하는 데 더 많은 시간, 아마도 수년이 걸릴 것입니다.


배출량 데이터의 투명성과 무결성 또한 중요하며, 규정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의 엄격한 처벌도 중요합니다. 법을지지하지 않는다면 프로그램은 비공식적 인 일회적 인 처벌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일회적 인 처벌은 기업이 우대 대출을 받거나 새로운 시설을 건설 할 수 없게 만듭니다.


Schreifels는 "아마도 규제 경로를 밟을 확률이 80 %"라고 예상했습니다. 최소한 처음에는


"모두가 중국의 국가 탄소 시장에 대한 기대를 재조정해야합니다." Duke 대학과 중국 Wuhan 대학의 합작 회사 인 Kunshan Duke 공립 대학의 환경 연구 센터 장 Junjie Zhang은 말했다. & quot; 우리의 기대를 바꿀 때입니다. 나는 이것이 시작의 시작의 시작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낫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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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에 대하여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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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은 세계 최대의 탄소 시장을 준비하고있다. 배출 시장은 국가의 산업 CO2의 약 1/4을 차지할 것이다.


&부; 2017 Scientific American, Nature America, Inc의 사업부


중국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


& quot; 시장 원리 및 파리 협정 & quot;의 장


하버드 대학교 벨퍼 센터 보고서의 "시장 메커니즘과 파리 협정"장에서, ASPI 지속 가능 경영 이사 인 잭슨 유잉 (Jackson Ewing)은 중국의 초기 방출 계획에 대해 설명합니다. 전체 보고서는 여기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키 포인트.


전지구 적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하는 것 외에도, 중국의 국가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은보다 깨끗하고 역동적 인 현대 경제를 형성하려는 베이징의 노력의 일부이며, 이러한 상황은 미래 지향성과 효율성을 고려할 때 필수적입니다. 2017 년 11 월 COP-23 협상을 앞두고 중국의 국가 ETS 발사가 진행될 것으로 보이지만 적용 범위, 허용 할당 및 준수 의무에 대한 계속적인 질문은 그때까지는 해결 될 것 같지 않다. 일단 발사되면 중국의 ETS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그 외 지역에서 시장 통합 노력을 추구 할 수있는 유일한 위치에있게 될 것입니다. 그 성공은 국내 역량 구축 및 운영 규율, 그리고 국제적 참여의 효율성에 달려있다.


중국의 GDP는 1980 년 이후 500 % 이상 성장하여 부 족 격차, 경제 비 효율성 및 광범위한 오염과 함께 삶의 질 향상과 전략적 상승을 가져 왔습니다. 이러한 부의 격차가 균형 성장을위한 노력을 촉진하고 경제적 비효율로 인해 과잉 공급 및 폐기물 감소 및 고 부가가치 경제 활동으로 이어지고 공해로 환경 정책이 정부 우선 순위의 지층으로 옮겨 가고 있습니다.


전지구 적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하는 것 외에도 중국의 ETS는 이러한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보다 깨끗하고 역동적 인 현대 경제를 조성하려는 베이징의 노력의 일환입니다. ETS의 설계, 목표 및 중국의보다 폭 넓은 정책 조망 내에서의 위치는 이러한 상황을 반영합니다. 이는 미래 지향성과 효율성을 고려하는 데 필수적인 인식입니다.


베이징의 바쁜 시간.


중국의 국가 ETS는 배출량이 적은 미래로 국가를 전환시키는 주요 정책 수단이 될 것입니다. 그 일은 힘든 일입니다. 2013 년에 가동을 시작한 7 개의 시범 시스템을 기반으로 중국의 국가 ETS는 전국의 대부분의 배출 집약적 인 부문에서 가장 높은 배출 업체를 대상으로합니다. 2015 년 이래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National Development and Reform Commission, NDRC)는 산업 적용 범위를 결정하고 국가 MRV 시스템을 구축하며 8,000 개 이상의 기업의 탄소 재고에 대한 주정부보고를 조정하고이 정보를 일관된 국가 쿼터 할당 계획. 발사가 다가옴에 따라 NDRC는 오프셋 규칙을 수정하고 조종사들 사이에서 국가 교환 플랫폼을 선정하며 권한이 위임되는 방법을 체계화하고 ETS 관리 관행 및 기술 표준을 제자리에 두게됩니다. 이 과정에서 NDRC는 중국 국무원의 궁극적 인 의사 결정자들에게 국가 ETS의 챔피언과 해독 자 역할을합니다.


이러한 작업량을 감안할 때 국가 ETS 출시에 대한 야심이 꾸준히 완화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발사가 2017 년 11 월의 COP-23 협상에 앞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계속해서 보험금, 수당 할당 및 준수 의무에 관한 문제는 해결되지 않을 것입니다. ETS의 8 개 섹터에 대한 적용 범위는 2017 년까지 알루미늄, 시멘트 및 항공기 발전으로 축소되었으며 이는 4-50 억 톤의 CO2 (유럽 연합 (EU) 규모의 약 1.5 배) ETS) (상하이 Zhixin 탄소 평가 관리 2017). 2017 년 8 월 중순의 보고서에 따르면 더 많은 도태가있을 수 있으며 중국은 불확실성과 배분 방법론 및 전반적인 ETS 운영에 대한 산업계의 우려에 따라 전력 부문 만의 ETS를 착수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Reklev and Chen 2017). 이 시나리오는 서로 다른 완화 비용에 직면 한 여러 산업 간의 거래를 보도록 설계된 ETS의 추가 어려움을 낳습니다. 앞으로 몇 개월 만에 도식이 시작될 때, 규칙이 어떻게 될 것인지, 어디에 보관 될 것인지, 누가 참여할 것인지에 대한 기본적인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시범 시스템에 대한 중국의 접근 방식은 다단계 국가적 보급으로 이어지며 그러한 진전은 미래의 진전이 이루어 지더라도 다양한 형태로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다 근본적인 질문은 중국의 ETS와 다른 정책 도구의 상호 작용을 둘러싼 다. ETS는 NDRC 지도력하에 있지만 그 규칙은 여러 정부 기관의 관할 구역에 걸쳐 있습니다. 이 선수들 간의 조정 및 협조가 부족한 현재 많은 ETS 디자인 투쟁의 배후에 있습니다.


국가 ETS는 또한 신 재생 에너지, 에너지 효율 및 대기 오염에 대한 기존 및 제안 된 무역 및 보조 정책으로 표시되는 복잡하고 종종 중복되는 환경 정책 공간에 존재합니다. 새로이 발족 된 친환경 기술을 지원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 된 친환경 인증 제도를 포함하는이 정책 도구는 이중 계산의 위험을 확대하고 탄소 배출권의 수요와 공급과의 복잡한 상호 작용을 창출합니다. EU 경험에 따르면 재생 에너지 보조금이 탄소 배출권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키고 ETS의 가치를 떨어 뜨릴 수있는 방법을 보여 주었고 최근 중국에서 이러한 상호 작용을 모델링하는 것은 비슷한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 (Wu, et al., 2017).


해외에서 찾고.


국경 밖에서 중국의 ETS는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국제 탄소 거래 및 기후 완화 노력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시장의 규모와 국제 공급망에서의 적용 대상 산업의 존재는 중국의 ETS가 전세계의 다른 시장에서 무역, 경쟁력 및 탄소 가격에 무수히 많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wartz 2016). 중국은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그 외 지역에서 시장 통합 노력을 추구하는 독보적 인 위치에있다. 중국과 마찬가지로, 한국은 국가 ETS 건설에있어서 형성 단계에 있으며, 일본은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와 국제 오프셋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남미, 남동부 및 중앙 아시아 국가들은 마찬가지로 탄소 시장을 건설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은 2017 년 중국의 ETS 발사 (Ewing 2017)로 가속화 될 수 있습니다.


유럽 ​​및 미주와의 잠재적 인 링크와 함께 아시아 시장을 연결하는 타겟 링크는 에미 터용 방출 감소 옵션을 확대하고 강력한 거래 플랫폼에 필요한 규모와 유동성을 제공 할 것입니다. 이러한 연결 고리는 또한 아시아와 세계 경제의 많은 부분을 정의하는 경제 관계를 반영하고 규제가 덜 엄격한 관할 지역으로 배출 가스 누출을 억제합니다. 중국의 경우 시장 협력과 선택적 연결로 인해 저감 비용이 높은 이웃에게 크레딧을 판매하고 지역 및 국제 기후 변화 리더십의 일환으로 지정 학적 배당을 산출 할 수있어 수익 창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한 링크를 단련하는 것은 시간이 필요하고 기술 전문 지식, 전략적 비전 및 외교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탄소 시장 협력을 지역 정치 아젠다로 이동시키고 지역 인식론 공동체를 창안하는 작업이 진행 중이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노력들이 아시아와 그 이후의 국가적 이질적 이익에 기여하는 공생 관계를 형성해야합니다 (Ewing 2016). 이러한 관계를 구축하려면 조기 구축 된 시장 운영 기간 동안 환자의 실험과 창의적인 협상이 필요합니다. 연계가 가능한 ETS를 만들려는 중국의 의지가 필수적이며, 베이징은 국내 출시에 고정되어 있지만 징후는 그렇게 할 것임을 시사한다.


Raison d' etre.


중국의 ETS 발사는 국제적인 평가를 이끌어 낼 것이며, 베이징이 글로벌 기후 변화의 리더가되고 있다는 인식을 뒷받침 할 것입니다. 온실 가스 감축을 가장 직접적으로 다루는 반면, 중국의 ETS는 대담한 대기 오염을 줄이고, 새로운 분야의 성장을 장려하고, 부를 주변의 지방으로 이전하는 방법으로 중국 지도자들의 마음에 아마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의도가 완화 도구로서의 효율성을 저해하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ETS는 덩 샤오핑 (Deng Xiaoping) 맥심을 따라 "쥐를 잡는 한 고양이가 백인이든 흑인이든 상관 없다"며 중국 지도자들이 추구하는 공동 이익과 함께 강력한 기후 변화 완화를 이끌어 낼 수있다. ETS의 여러 드라이버와 함께 존재하는 중복 된 정책이 메커니즘을 복잡하고 비효율적으로 만들어 준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결과는 중국의 국내 역량 구축 및 운영 규율과 국제적 참여의 효과에 크게 좌우 될 것이다. 국내에서 중국 당국은 현명한 대문자 및 배분을 갖춘 효과적인 시스템을 만들고 유지해야하며 이러한 시스템에 정책 공간과 정부 개입의 자유를 제공해야합니다. 국제 시장 협력은 중국이 신뢰할 수있는 MRV, 강력한 거래 플랫폼 및 명확한 규칙을 개발하도록 요구하기 때문에 이러한 참여는 중국의 ETS의 기후 영향을 향상시키는 한편 이해 관계자의 국경을 넘어서는 기회를 창출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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